_head.php_11111111
Customer Center
J&K global resource

1:1문의

방환경청은 멸종위기 Ⅱ급인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1-22 14:04

본문

[대구=뉴시스] 대구지방환경청은 멸종위기 Ⅱ급인하늘다람쥐서식지 마련을 위해 운문산 생태경관보전지역과 돌리네 습지보호지역에 인공둥지 15개를 설치했다.


(사진=대구지방환경청 제공) 2025.


솔바람길 입구에서 발견된 새끼하늘다람쥐/사진제공=대구지방환경청 대구지방환경청이 멸종위기Ⅱ급인하늘다람쥐서식지 마련을 위해 운문산 생태경관보전지역과 돌리네 습지보호지역에 인공둥지 15개를 설치했다고 21일 밝혔다.


대구환경청에 따르면하늘다람쥐는.


대구지방환경청(청장 서흥원)은 멸종위기Ⅱ급인하늘다람쥐서식지 마련을 위해 1월중 운문산 생태경관보전지역과 돌리네 습지보호지역에 인공둥지 15개를 설치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늘다람쥐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Ⅱ급이자 천연기념물 제328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인 담비가 제 몸집보다 5배 큰 고라니를 사냥하는 모습이다.


멸종위기종인 담비, 긴점박이올빼미,하늘다람쥐, 삵 등이 국립공원에서 살아가는 모습이 22일 공개됐다.


국립공원공단은 이날 지리산·무등산·소백산·경주·팔공산 등 국립공원.


지난해 1월14일 지리산국립공원에서 촬영된 눈밭을 질주하는 담비 가족.


국립공원공단 제공 눈밭을 뛰어다니는 담비 가족,하늘다람쥐를 사냥하는 긴점박이올빼미 등 국립공원에 서식하는 야생동물의 희귀한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


ⓒ국립공원공단 국립공원공단(이사장 송형근)은 겨울철 눈밭을 뛰어다니는 담비 가족,하늘다람쥐를 사냥하는 긴점박이올빼미 등 국립공원에 서식하는 야생동물의 희귀한 활동 장면을 담은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서식하는 야생동물의 희귀한 활동 장면을 담은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Ⅱ급인 담비, 삵,하늘다람쥐, 긴점박이올빼미와 일반 야생동물인 고라니, 노루, 멧돼지, 너구리 등이 담겼다.


공단은 지리산, 무등산, 소백산, 경주, 팔공산.


처음부터 제너럴리스트를 고집한다면 각 분야의 깊이와 어려움을 알지 못합니다.


안다고 해도 수박 겉핥기식입니다.


"제너럴리스트가 되려면 먼저 스페셜리스트가 돼야 한다" 우선 한 분야의 완전한 전문가가 돼야 합니다.


생태 공원으로 거듭난 우암산 근린공원.


청주 우암산 도시 생태 복원 사업 ‘와우숲’이 28일 서울 에이티센터에서 자연환경대상을 받았다.


나서서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민간에서는 팔현습지 2㎞ 구간에 법정보호종 19종을 목격했다.


나열해보면 수달, 삵,하늘다람쥐, 담비, 얼룩새코미꾸리, 남생이, 수리부엉이, 황조롱이, 흰목물떼새, 큰고니, 큰기러기, 큰말똥가리, 잿빛개구리매, 새호리기.


흥신소비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6,5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