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해 결정한다는 응답자는 극소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1-15 10:10본문
5%) 순으로 활용하고 있었으나 지원자 합격 여부를 AI를 활용해 결정한다는 응답자는 극소수(1.
국내기업은 HR 이외에도 전반적으로 AI 활용에 대해 주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의 약 42% 이상이 AI와 AI 활용에.
방사성의약품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르면 올해 방사성의약품 후보물질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 시장 급성장,국내기업에 기회 방사성의약품은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초기 단계인 만큼국내기업들에게도 기회의 시장이다.
우시앱텍과 그 계열사인 우시바이오로직스 등이 대표적이다.
세계 3위 위탁개발생산(CDMO) 업체인 우시바이오로직스는국내대표 바이오기업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쟁사다.
생물보안법 추진 소식에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반사이익이 예상된다.
에이모는 한국인공지능정보산업협회(AIIA)에서 주관하는 ‘2025 Emerging AI+X TOP 100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단일주주 기준 최대 지분을 확보하는 등 흐름에 올라탔습니다.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떠오른 피지컬 AI 시장 선점을 위한국내기업들 움직임은 더욱 분주해질 전망입니다.
조사 결과 이들기업의 R&D 투자 RSI와 연구원 채용 RSI는.
현대캐피탈이 이번에 발행한 글로벌 채권은 단일 트랜치(Single Tranche)로 3년 고정금리부채권.
서울신문 DB 지난해 인도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200여명이국내벤처기업에 채용된 것으로 집계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4일 소프트웨어(SW) 전문인력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 업계 지원을 위해 2024년 처음 인도의 우수한.
집단유한공사(CNNC·중핵그룹) 계열의 사물인터넷(IoT)데이터그룹이 뛰어들어 매각 측과 협상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국내산업계에서 복수의기업이 티메프 인수전에 뛰어들어 경쟁하고 있다.
현재 인수전 협상에선 익명을 요구한국내기업이 유리한 고지에 있는.
kr 한편 이번 CES에서는 중국기업의 약진과 일본기업의 부활도 두드러졌다.
특히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기업.
TCL은 AI 로봇 '에이미'(AiMe)를 처음 공개하며국내업체들을 위협했다.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이미지 고급화 전략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