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경제정책 '마가노믹스(Maga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1-09 17:38본문
상당수이코노미스트가 '미국우선주의'로 정의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경제정책 '마가노믹스(Maganomics)'가 주요국 경제 성장에 해를 끼칠 것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로존과 영국의 경우이코노미스트10명 중 8명 이상이 경제에.
그리고 통화 정책의 변동성은 전 세계 경제 성장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유로존 최대 은행인 BNP파리바의 윤지호이코노미스트는 조선비즈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윤이코노미스트는 글로벌 경제가 직면한 도전과 기회를 분석하며 불확실한.
[서울=뉴시스]이코노미스트2025 세계대전망 (사진=한국경제신문 제공) 2024.
미국이 전 세계에서 금리가 가장 높다.
다른 나라와 금리 격차가 커서 달러 강세는 지속될 것이다.
”박상현 IM투자증권 수석이코노미스트는 최근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 이후 보편 관세 부과 효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등이 달러 강세.
통계청의 2024년 11월 고용동향에 의하면 1~11월 월평균 자영업자 수는 567만명으로 전체 취업자의 20% 선이 깨졌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자영업자의 전체 금융기관 연체율은 1.
70%로 2015년 1분기(2.
05%) 이후 9년6개월 만에 가장 높았고, 취약 자영업자의 대출.
풍자’했다는 의혹 속에 개인 소셜미디어 이용을 금지당했다고 타이완 매체가 전했습니다.
중국 중위안은행 소속 런쩌핑 수석이코노미스트는 지난 24일 자신의 웨이보(微博·중국판 엑스) 계정에 중국 고대 한나라 황제인 무제의 글 한 대목을 올렸는데, 이후 그의.
증권업계 전문가를 상대로 긍정적으로 논평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과 중국증권보에 따르면, 중국증권협회는 지난 18일 수석이코노미스트에 대한 관리·감독을 강화하라는 내용의 통지서를 회원사들에 발송했다.
이 통지에서 협회는 "각 증권·펀드사 수석.
주택시장을 분석하다 보면 질문이 던져지는 중요한 현상들이 있다.
이전과는 다른 현상들이 지속될 때이다.
필자를 고민스럽게 하는 세 가지를 들면, 첫째로 2020년에 30만세대 이상을 찍었던 수도권 주민등록 세대수 증가가 2022년에 12만세대 수준으로 급감하여.
위성락 의원의 영국이코노미스트온라인판 기고문.
이코노미스트홈페이지 캡처 더불어민주당 위성락 의원이 영국 시사주간지이코노미스트에 “한국 민주주의, 계엄령과 함께 드러난 취약성과 회복력(South Korea’s crisis highlights both fragility an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