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해 "음식료 업종 최선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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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03 09:39본문
한화투자증권은 23일삼양식품에 대해 "음식료 업종 최선호주"라고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100만 원까지 높였다.
중국매출추월하는 미국매출삼양식품의 2024년 1~3분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모두 2023년 연간 실적을 뛰어넘었다.
누적 매출액은 2023년 동기.
중국 공장은 중국 내수 시장 전용 제품만을 생산하고, 향후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중국은삼양식품의 최대 수출국으로 해외매출의 약 25%를 차지하고 있는 국가다.
업계 관계자는 "품목은 다르지만 해외에서 불고 있는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직접 주도했으며 실무는 맵 브랜드 부문장인 문남인 상무가 담당했다.
특히 불닭볶음면에 치중된매출구조를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삼양식품의 올해 3분기 누적매출은 1조2천492억원, 영업이익은 2천56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
‘불닭볶음면’을 앞세운삼양식품의 주가가 끝을 모르고 고공행진 중이다.
증권가에서도 연이어 목표주가 상향 리포트가 쏟아지는.
한화투자증권은 경쟁사(피어그룹) 중 가장 높은매출증가율과 수익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과 불닭 지식재산권(IP.
개가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는 1조원이 넘는매출을 냈을 정도다.
지난 3월 경남 밀양시 부북면 나노융합국가산업.
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 사진=삼양식품해외매출이 늘어나면서 국내 생산만으로는 대응이 어려워지기.
있어 확장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했다.
삼양식품은 중국 시장에서도 투자를 확대하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중국은삼양식품매출의 25%(3분기말 기준)를 차지하는 주요 시장이다.
전날 회사는 약 2000억원을 투자해 중국 자싱(Jiaxing) 지역에 라면 생산.
등 내수 시장 의존도가 높은 기업은 같은 기간 반등에 실패했다.
삼양식품은 지난 24일 78만3000원까지 올라 최고가 기록을 다시 썼다.
삼양식품은 미국 판매 호조로 지난 3분기까지 누적매출이 1조2491억원에 이른다.
사상 최대이던 작년 한 해(1조1929억.
및 증권업계에 따르면 중국 라면 시장 규모는 20조원으로 추정된다.
전 세계 라면 수요 57조원 중 35% 수준이다.
중국은삼양식품전체매출(3분기 누적 기준)의 24.
5%를 차지하는 최대 시장이다.
그럼에도 중국내 점유율은 1.
익숙하지 않은 미국,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면서 불닭브랜드매출이 올 한 해에만 1조원을 넘어섰다.
2012년 출시 이후 연매출1조.
매출은 4조원, 누적 판매량은 70억개에 달한다.
삼양식품은 품목 다각화와 함께 수출 전진기지인 밀양공장과 해외법인의 시너지.
증권가에서삼양식품목표주가 100만원이 등장했다.
2014년 오뚜기 이후 10년 만에 음식료 업종에서 황제주가 탄생할지 이목이 쏠린다.
한화투자증권은 23일 ▲가장 높은매출증가율 ▲가장 높은 수익성 ▲불닭 지식재산권(IP) 활용 등을 근거로삼양식품의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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