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오'를 선보이며 시장에 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4-12-24 00:33본문
SK텔레콤과LG유플러스는 각각 '에이닷'과 '익시오'를 선보이며 시장에 진입했다.
후발주자 KT도 서비스 출시를 검토 중이다.
업계는 AI 에이전트 서비스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LG유플러스는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 자사 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인.
LG유플러스는 토스(Toss)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손잡고 '익시(ixi)' 기반의 AI 기술을 활용한 공동 캠페인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토스 앱 이용자들이 2024년을 상징하는 3가지 기워드를 선택하면LG유플러스의 익시를 활용해 다양한 캐치 캐릭터와 회고록을 생성해준다.
제3회 CISO 대상 시상식에서는 △국민은행 이재용 CISO(금융부문) △LG유플러스CISO(서비스부문) △한화시스템 박관순 CISO(제조부문) △롯데렌탈 전인복 CISO(유통부문) △건설공제조합 이종일 CISO(공공부문) 등 5명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리고 제23회 정보보호대상 특별상은.
안방으로 상영관을 옮긴 '청설'은 IPTV 채널(KT, SK브로드밴드,LG유플러스)와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홈초이스), 인터넷 및 모바일(웹하드,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OTT 서비스(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위성 채널(KT Skylife)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LG유플러스와 '2024 나 닮은 캐릭터 만들기'를 시작한다.
토스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토스 앱 사용자가 자신의 성향을 반영한 토스 캐릭터 '캐치'를 만들어볼 수 있는 '2024 나 닮은 캐릭터 만들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을 돌아보는 의미로 구성된 세 가지 질문에 답하면.
◆ 토스,LG유플러스와 내 성향 반영한 캐릭터 만들기 이벤트 시작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가LG유플러스와 ‘2024 나 닮은 캐릭터 만들기’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2024 나 닮은 캐릭터 만들기’는 토스 앱 사용자가 자신의 성향을 반영한 토스 캐릭터.
통신업계의LG유플러스(032640)는 강남역에 오징어게임 팝업스토어를 만들고 AI TV인 U+TV를 알리고, 각종 굿즈도 판매한다.
CJ제일제당 오징어게임 왕교자(사진=CJ제일제당) 오 매니저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 오징어게임 시즌2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안내자가 되길 바란다”며.
이날 행사에서 먼저 열린 제3회 CISO 대상 시상식에서는 △국민은행 이재용 CISO(금융부문) △LG유플러스홍관희 CISO(서비스부문) △한화시스템 박관순 CISO(제조부문) △롯데렌탈 전인복 CISO(유통부문) △건설공제조합 이종일 CISO(공공부문) 등 5명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홈씨씨 인테리어는 신한탑스클럽과LG유플러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시공 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중 신한탑스클럽,LG유플러스회원이 창호와 바닥재, 중문 등을 시공하면 최대 45만원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LG유플러스직원들이 캠페인을 소개하는 모습.
ㅣLG유플러스제공LG유플러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Toss)'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와 손잡고 '익시(ixi)' 기반의 AI 기술을 활용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